올봄 유행컬러가 공개된 가운데 이하늬의 의상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4일 올봄 유행할 색상으로 '아쿠아마린' '스트로베리아이스' '클래식블루'를 꼽았다.
가장 유행할 색으로 꼽힌 '아쿠아마린'은 은은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연한 파란색으로, 행복과 젊음을 상징한다. 백화점 측은 따뜻함과 평온함을 전하는 색이어서 불황 등으로 각박한 세태에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효과도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딸기 맛 아이스크림을 연상하는 '스트로베리아이스'는 온화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며, '클래식블루'는 남성미를 풍기는 중후한 색상이다.
올봄 유행 컬러 공개되자 올초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 제작발표회에서 이하늬가 입고나온 의상이 재조명 되고 있다.
이하늬는 '겟잇뷰티 2015' 제작발표회에서 비즈가 달린 핑크 컬러의 투피스에 스트로베리아이스 컬러의 시스루 티셔츠를 매치해 감각을 뽐냈다.
이하늬는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핑크색으로 깔맞춤한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 핑크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휴대폰 케이스와 네일컬러까지도 모두 핑크색인 것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4일 첫 방송한 On Style '겟잇뷰티'에서 이하늬는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해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