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CJ E&M은 11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모든 출연진이 함께한 공식포스터를 공개했다. 공식포스터 속에는 주요 출연진들이 평상에서 함께 고기를 구워먹는 모습이 담겨졌다.
포스터 촬영에는 윤두준(구대영 역), 서현진(백수지 역), 권율(이상우 역) 세 사람을 비롯해, 김지영(이점이 역), 김희원(임택수 역), 황석정(김미란 역), 조은지(홍인아 역), 이주승(구대영-백수지 이웃 역할), 황승언(황혜림 역) 등이 함께했다.
↑ 사진제공=CJ E&M |
리얼리티를 높이기 위해 드라마에서 등장하는 빌라의 옥상에서 촬영을 했고, 실제로 고기를 굽고 먹으면서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나갔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제작진은 “대본리딩 이후 이렇게 전출연진이 한 자리에 모인 게 두 번째였다. 마치 명절날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것처럼 정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가장 선배이신 김지영 선생님께서 분위기를 유쾌하게 리드해주셔서 춥고 긴 촬영이었지만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촬영 당시를 전했다.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 극본 임수미)는 남자 주인공 구대영(윤두준 분)이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갈 예정이다.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으로 인기를 끌었다. 지난 시즌에 이어 박준화 PD와 임수미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1년여의 준비 기간을 거쳐 한층 더 흥미진진한 두 번째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층 더 다양한 볼거리와 흥미로운 이야기로 무장한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후속작으로 tvN에서 만날 수 있다. 4월 6일(월) 밤 11시 첫방송.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