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황은희 기자] 래퍼 앤덥이 새 싱글 수록곡 ‘기시감’을 선공개한다.
13일 소속사 앤덥뮤직는 “앤덥이 오는 25일 정규앨범 ‘렛츠 토크 어바웃’(Let’s Talk About) 발매에 앞서 수록곡 ‘기시감’을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기시감’이란 최초의 경험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본 적이 있거나 경험한 적이 있다는 이상한 느낌이나 환상을 뜻하는 단어로 흔히 ‘데쟈뷰’ 라고도 불린다”고 설명했다.
↑ 사진제공=앤덥뮤직 |
이어 “앤덥의 ‘기시감’은 20대라면 쉽게 겪을 수 있는 만남과 헤어짐, 그리고 그 속에서 되돌아오는 상처와 상실감에 익숙해져버린 우리 세대의 마음에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전했다.
또 “‘기시감’은 그룹 치즈의 구름이와 달총이 각각 프로듀싱과 피처링을 도와 곡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완성도에 힘을 보탰다”고 덧붙였다.
앞서 앤덥은 지난 2010년 당시 고교생 임에도 ‘더 스피커 오브 틴’(The Speaker Of Teen), ’20’ 같은 힙합음악을 통해 동세대들에게 공감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한편, 앤덥은 오는 4월4일, 12일 각각 대구와 서울에서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