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콘서트 5월23일 개최, 월드컵경기장 수놓을 아이돌★는 누구?…엑소·EXID 등 총출동
드림콘서트 5월23일 개최, 장소는?
드림콘서트가 5월23일 개최돼 아이돌 스타로 상암벌을 물들인다.
드림콘서트는 당대 최고의 인기가수가 출연하는 콘서트로도 유명한데 올해도 그룹 샤이니, EXO, 포미닛, 인피니트, 빅스, B1A4, 씨스타, BTOB, 티아라, GOT7, 레드벨벳, EXID 등 대한민국 최고의 이이돌 가수 약 10여개팀이 1차 라인업으로 발표됐다. 그 외에도 더욱 많은 스타들이 추후 2차로 밝혀질 예정으로 알려졌다.
↑ 사진=MBN스타 DB |
그 밖에 공연 당일 서울월드컵경기장 메인광장에서는 콘텐츠존, 커머셜존, 팬덤존, 엔터테인먼트존 등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과거 대중음악의 향취를 느끼고,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단순한 공연을 넘어선 하나의 축제의 장으로 거듭날 예정이며, 지난해 세월호 등 각종 안전사고가 발생해 국민들을 안타깝게 했던 만큼 올해 드림콘서트는 안전을 위한 철저한 준비가 진행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번 드림콘서트는 우리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기업 이미지와 정서를 심어주고, 문화를 통한 기업의 사회적 기여를 독려하는 방안으로 드림콘서트에 기업들의 참여를 확대할 방침이다.
한편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회장 김영진)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SPC그룹이 특별후원하는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5 드림
누리꾼들은 “드림콘서트 5월23일 개최 이날은 휴가다” “드림콘서트 5월23일 개최 꼭 가겠어” “드림콘서트 5월23일 개최 재밌겠다” “드림콘서트 5월23일 개최 축제구먼! 엑소 최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