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과거 속옷화보 화제
가수 NS윤지가 티저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그의 과거 속옷 화보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NS윤지가 지난해 찍은 패션 매거진 슈어(SURE)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NS윤지는 속옷을 착용하고 잘록한 허리와 상반되는 글래머러스한 가슴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남다른 섹시미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 사진=슈어 |
한편 16일 NS윤지는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와이피’(Wife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20초도 채 안 되는 짧은 영상 속에서 NS윤지는 욕조신을 시작으로 때로는 달콤하게 때로는 유혹적으로 짧은 찰나의 순간이지만 그녀에 대해 계속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다양한 매력들을 노출하며 당장이라도 썸을 타고 싶은 완벽한 여성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NS윤지의 새 타이틀곡 ‘와이피’는 영어 ‘와이프’(wife)와 ‘~스럽다’라는 표현이 합쳐진 단어로 친구와 애인보다 더 가까운 사이를 뜻한다. 독특한 의미의 제목에 대해 NS윤지는 “여자친구에게 부르는 사랑스러운 애칭이다”라며 신곡에 대한 기
NS윤지의 신곡 ‘와이피’는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했으며 MC몽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컴백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위트 있는 가삿말로 사랑스러운 여자의 모습을 표현한 R&B 힙합 장르곡으로 한층 더 색다르고 성숙해진 NS윤지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전언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