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인기가요’에 배우 이광수가 특별 MC로 초대됐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봄꽃 특집의 특별 MC로 초대됐다. 김유정은 “오늘 봄꽃 특집이라 딱 맞는 MC를 초대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광수는 한쪽에서 기타를 메고 나타났다. 그는 노래 ‘벚꽃 엔딩’을 열창하며 나타나 웃음을 자아냈다.
↑ 사진=인기가요 방송 캡처 |
이어 그는 너무나 큰 키 때문에 다른 MC들과 함께 영상에 잡히지 않아 광희와 김유정을 당황시켰다.
이광수는 “제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참여하는 생방송이다. 끝까지 함께 해달라”고 말하며 “평소에 가수 분들 소개하는 거 정말 하고 싶었다”고 넘치는 의욕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번 ‘인기가요’에는 슈퍼주니어 E&E(Super Junior D&E), 가인, 민아, 허각, 보이프렌드(Boyfriend), 니엘, NS윤지, 에릭남, 레드벨벳, 마이네임(MYNAME), 스텔라, V.O.S, 비아이지(B.I.G), 러블리즈, 윤현상, 안다, 엔소닉(N-SONIC), 씨엘씨(CLC), 러버소울, 매드타운, 베리굿 등이 출연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