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소극장 콘서트처럼 관객과 쉽게 교감할까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으로 그동안 방송에 못 나온 한을 푼다.
26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 준수가 EBS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굴지의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 무대에 출연, 관객과 교감할 수 있는 소극장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스페이스 공감’ 공연은 소극장에서 이뤄지는 만큼 오롯이 XIA 준수의 보컬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로 가득할 예정. 특히, 가창력과 퍼포먼스로는 정평이 나 있는 XIA가 선보일 특별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 사진=씨제스 |
공연을 앞둔 XIA 준수는 “신중현, 송창식 선배님 그리고 제이슨 므라즈까지 너무나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매번 인터뷰를 통해서 소극장 콘서트를 꿈꾼다고 했는데 꿈이 이루어진 것 같다. 많은 관객들과 공감하는 시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관계자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XIA의 출연 자체가 큰 이슈다. 그동안 앨범 발매 후 국내를 비롯하여 아시아, 유럽, 남미까지 활발한 공연 활동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XIA의 많은 해외 팬들로 인해 이
누리꾼들은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소원 풀었네”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축하해”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그동안 힘들었겠네”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방송국이 갑이구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