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서태화가 드디어 꿈에 그리던 EBS ‘최고의 요리비결’에 입성한다.
30일 EBS는 “매주 수요일 방송되는 EBS ‘최고의 요리비결’의 코너 ‘서태화의 완판 10분 레시피’로 서태화가 지금껏 쌓아온 요리 비법과 깊은 요리 내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태화는 바쁜 연기 활동 중에도 요리에 대한 열정이 가득해 한식, 중식, 양식, 일식을 비롯해 궁중요리 자격증까지 취득했고, 각종 요리 프로에서 뛰어난 요리 솜씨를 자랑하기도 했다.
지상파 정통 요리프로그램 단독 코너를 맡게 된 서태화는 “내가 정말 사랑하는 요리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영광이다. 지금껏 쌓아온 나만의 요리 비법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는 각오를 밝혔다.
이에 제작진은 “뛰어난 서태화씨의 요리 실력에 깜짝 놀랐다. 시청자들도 깜짝 놀랄 실력이니 기대해 달라” 면서 “전문 셰프 못지않은 서태화만의 요리 내공으로 시청자들에게 꼭 필요한 요리 비법을 전달이다”고 전했다.
‘서태화의 완판 10분 레시피’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0분간 방송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