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의 ‘새끼손가락’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에이핑크는 공식 유투브를 통해 에이핑크의 데뷔일인 4월 19일을 의미하는 4시19분에 두 번째 팬송 ‘새끼손가락’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영상에는 에이핑크 여섯 멤버들이 새끼손가락을 움직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오는 19일 자정에 공개되는 이번 디지털 싱글은 초롱이 작사한 ‘4월19일’ 이후 두 번째 팬 송이다. 은지가 틈틈이 곡 작업을 진행하며 직접 만든 자작곡으로 알려져 화제다. 그리움이 묻어나는 애잔한 가사와 영원히 변치 않을 팬들과의 약속을 속삭이는 곡으로 팬들의 기억 속에 자리 잡을 것이다.
지난 13일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SNS에 “2015년 4월 19일. 우리의 약속이 이루어지는 시간”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이 공개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새끼손가락을 들고 약속을 상징하는 동작을 취하고 있는 에이핑크의 멤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에이핑크 팬들은 의미심장한 멘트와 사진이 어떤 것을 의미하는 지 관심이 쏠렸던 것이다.
한편 에이핑크는 첫 번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에이핑크 새끼손가락 빨리 음원 공개했으면 좋겠다” “에이핑크 새끼손가락 티저 영상부터 대박 느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