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지은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4월 20일 듀오웨드는 Mnet ‘댄싱9’의 마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박지은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5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박지은은 평소 갖고 있던 강렬한 이미지를 벗고 로맨틱한 봄의 신부로 변신했다.
댄스로 단련된 탄탄한 몸매는 도심 속 화려한 마천루를 배경으로 봄 햇살에 빛나는 당당하고 고혹적인 자태를 자아냈다. 세련미와 여성미를 동시에 드러내는 세미 머메이드 스타일의 슬림드레스로 우아한 느낌부터 사랑스러운 느낌까지 완벽히 소화했다.
이목구비가 뚜렷한 박지은은 골드 브라운 톤의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깊은 눈매를 자연스럽게 강조했다. 헤어스타일은 짧은 단발머리 특징을 살려 코사지와 티아라로 포인트를 줬다.
촬영 현장에서는 사랑스러운 신부를 바라보는 신랑의 서글서글하고 유쾌한 미소가 끊이지 않아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문서영 듀오웨드 팀장은 “댄스 스포츠 선수였던 박지은의 아름다운 몸매와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컨셉으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예비 신랑은 외국계 회사에 다니는 일반인으로 박지은과는 지난해 만나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오는 5
현재 박지은은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9’에 출연하고 있으며, J's Dance Studio 대표이자 상명대학교 특임교수로 여러 강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박지은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지은, 대박이다” “박지은, 너무 예뻐” “박지은, 동생이 먼저 결혼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