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황은희 기자] 가수 박정현이 오는 6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1일 소속사 블루프린트뮤직은 “오는 6월 박정현의 단독 콘서트 ‘아이 엠 유 아 미’(I AM YOU ARE ME)이 개최된다. 티켓 예매는 오늘(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번 박정현의 단독 콘서트 ‘아이 엠 유 아미’는 서울을 비롯해 대구-부산 등 지방공연을 개최해 전국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은 박정현이 직접 작사, 작곡한 8집 수록곡 ‘애니 아더 맨’(Any Other Man)의 가사 중 일부분으로 ‘다른 사람들과 다르지 않은, 자기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 사진제공=블루프린트뮤직 |
또 소속사는 “이번 콘서트의 티저 포스터에 사용된 이미지는 박정현이 10여 년 전 촬영해둔 미공개 사진을 사용했는데, 공연 무대에 서는 자신의 모습이 과거와 현재 모두 한결같은 ‘가수 박정현’임을 내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박정현은 지난해 5월 개최했던 단독 콘서트 ‘싱크로퓨전’으로 서울을 포함해 총 5개 지역 투어를 진행했으며 서울공연 예매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박정현 단독 콘서트 ‘아이 엠 유 아 미’의 서울공연은 오는 6월12~14일, 19~21일 총 6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되며, 이어 대구, 부산 공연을 진행한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