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우’…소녀에서 여자로 성장한 ‘앙큼한 도발’
김예림 김예림 김예림
김예림, 세 번째 미니앨범
김예림,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우’…소녀에서 여자로 성장한 ‘앙큼한 도발’
가수 김예림이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의 첫 번째 타이틀곡 ‘아우’(Awoo)로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돌풍을 예고해 화제다.
‘아우’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후 빠르게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오후 2시 기준 올레뮤직에서 1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멜론, 엠넷,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싸이월드뮤직, 지니 등에서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아우’의 뮤직비디오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소녀에서 여자로 성장한 김예림의 앙큼한 도발을 그린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인 곡 분위기와 맞아 떨어지며 큰 사랑을 얻고 있다.
화려해진 김예림의 비주얼도 시선을 붙들었다. 김예림은 ‘캐츠아이’를 연상시키는 진한 아이 메이크업과 큼직한 액세서리들을 소화하며 여자 김예림으로의 성장을 그렸다. 이전과 비교할 때 파격적인 금발의 헤어스타일도 센스있게 소화했다.
'아우'는 평소에는 조용하지만 마음만 먹으면 여우로 변신해 남자를 유혹할 수 있다는 앙큼한 속내를, 통통 튀는 재미있는 비트와 ‘난 너를 꼬셔’, ‘넌 내게 꽂혀’ 등 당돌한 가사로 표현한 노래다.
한편 김예림은 오는 27일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
김예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예림 신곡 대박” “김예림 대박나길” “김예림 얼굴도 예뻐졌어” “김예림 한층 성숙해졌군”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