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 전적 검색, 롤 인벤 고딩녀 "가장 신경 쓴 건 가슴"
↑ 리그오브레전드, 롤 전적 검색, 롤 인벤, 고딩녀/사진=리그오브레전드 롤인벤 캡처 |
인기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인벤 유저들 사이에서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화제입니다.
최근 리그오브레전드 인벤(롤인벤)에서 '고딩녀'란 별명을 지닌 코스프레 팀 제이코스의 비류가 남성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비류는 글래머러스한 '불량 여고생'으로 코스프레하며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대형 포털의 '롤 인벤' 관련 검색어에는 '롤인벤 고딩녀'가 나올 정도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가운데 '롤인벤 고딩녀' 비류가 코스프레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비류가 속한 제이코스의 관계자는 비류의 여고생 코스프레에 관한 인터뷰를 했습니다.
인터뷰에 따르면 비류는 여고생 코스프레를 완벽히 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했습니다.
특히 본래 캐릭터의 볼륨넘치는 몸매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제이코스 관계자는 "가장 신경 쓴 건 역시 영혼을 모으는 일이었다"며 "하지만 워낙 날씬한 체형이다 보니 손가락 발가락 끝의 한 방울을 모으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 특단의 조치로 영혼의 소품을 하나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비류는 코스프레 캐릭터의 풍만함을 살리기 위해 많은 공을 기울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한편, 14일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월 2주차 챔피언 로테이션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리그오브레전드 4월 2주차 로테이션 챔피언은 전사 챔피언은 갱플랭크, 나르, 렉사이, 문도박사가 선정됐습니다.
마법사 챔피언은 벨코즈, 아지르, 애니가 원거리 딜러 챔피언으로 시비르, 이즈리얼이 선정됐으며 서포터 챔피언은 질리언이 있습니다.
이상 10명의 롤챔피언은 일주일간 게임 내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4일 롤(lol) 전적 검색 사이트 op.gg에 따르면 최근 7일 소환사의 협곡 게임당 픽률 1위는 42.95%를 기록한 이즈리얼이 차지했습니다.
이즈리얼에 이어 블리츠크랭크(36.57%), 쓰레쉬(35.67%), 리 신(29.28%), 베인(25.46%)이 탑5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최근 승률
이어 말자하 53.96%(32,673), 카서스 53.89%(40,243), 사이온 53.78%(60,589), 시비르 53.39%(160,228)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자세한 롤 픽률, 승률, 전적 검색 등은 www.op.gg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