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베이비, 중국판 ‘런닝맨’ 출연은 “韓 그룹 때문에”...알고 보니 빅뱅 GD 열혈팬
안젤라베이비 런닝맨, 안젤라베이비 런닝맨, 안젤라베이비 런닝맨
안젤라베이비 런닝맨 출연 이유 보니 “한국 그룹 좋아해서 ‘런닝맨’도 알고 있다”
안젤라베이비, 중국판 ‘런닝맨’ 출연은 “韓 그룹 때문에”...알고 보니 빅뱅 GD 열혈팬
중국판 '런닝맨'의 멤버인 안젤라 베이비가 프로그램 합류 이유를 밝혀 화제다.
↑ 안젤라베이비 런닝맨 |
안젤라 베이비는 17일 공개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저장위성TV '달려라 형제'를 언급했다. 이는 중국판 ‘런닝맨’인 프로그램이다.
안젤라 베이비는 "한국의 한 그룹을 좋아해서 '런닝맨'을 몇 번 본 적이 있다"며 "처음 프로그램을 보고 든 생각은 이렇게 재미있는 프로그램에 나 역시 출연해보고 싶다는 것이었다. 중국판 '런닝맨'에서 나를 섭외했을 때 좋다고 했다. 한 번 해보고 싶었다"고 '달려라 형제' 합류 이유를 전했다.
이어 그는 "첫 시즌에서는 매회 녹화 후 출연자들이 모여서 회의를 열고 프로그램에 어떤지 토론을 했다"며 "이름표를 떼는 코너가 정말 긴장되는데, 심지어 이름표가 떼어지면 내 생명이 끝나는 것 같은 느낌이 들 때도
안젤라 베이비는 빅뱅 지드래곤의 열혈 팬으로 알려져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안젤라베이비 런닝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젤라베이비 런닝맨, 그렇게 예쁜데 뛰기도 잘해” “안젤라베이비 런닝맨, 우리나라 멍지효 역할인가” “안젤라베이비 런닝맨, 앞으로도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