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밴드 OMG, 베이시스트 정석원 "정준영, 뮤비서 사심연기"
↑ 정준영 밴드 OMG/사진=스타투데이 |
정준영밴드가 타이틀곡 'OMG'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정준영밴드의 공식 데뷔 음반 '일탈다반사'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7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무브홀에서 진행됐습니다.
보컬리스트 정준영은 타이틀곡 'OMG'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에피소드에 대해 "활동하면서 제일 행복했던 순간"이라며 "제목이 'OMG'인데 말 그대로 일상에서 자유롭게 할 수 없는 일들을 뮤직비디오에 녹여냈다. 색감도 예뻐 마음에 든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베이시스트 정석원은 "정준영이 (뮤직비디오에서) 여성과 호흡하는 장면이 있는데 연기가 아니라 사심이 묻어났던 것 같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정준영밴드는 가수 정준영이 자신의 이름을 따 론칭한 밴드로, 밴드 바닐라 유니티 출신 조대민(기타), 밴드 뭉크와 판타스틱 드럭 스토어 출신 정석원(베이스), 뭉크 출신 이현규(드럼)로 구성됐습니
이들의 공식 데뷔 음반 '일탈다반사'는 보컬리스트 정준영과 기타리스트 조대민이 전곡 공동 작곡했으며 프로듀싱은 베이시스트 이승주가 공동 참여했습니다.
정준영밴드는 27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탈다반사' 전 음원을 공개하며 이날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