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사위 김태우와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수상…무슨 일로?
↑ 김민경, 김태우/사진=소울샵엔터테인먼트 |
가수 김태우가 장모 김민경 씨와 함께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에서 수상했습니다.
28일 소울샵 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김태우, 장모 김민경 컬러리스트가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에서 수상했다. 김태우가 대표로 있는 소울샵 엔터 소속 아티스트 박재홍 대표도 수상자에 이름을 올려 소울샵은 이날 3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김태우는 '아시아 톱 가수상'을, 장모 김민경 컬러리스트는 '아트 프로페셔널상'을 수상했습니다. 김태우는 데뷔 이후 17년간 꾸준히 활동하며 한류 확산에 노력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습니다. 김민경 컬러리스트는 현재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파트너를 체결해 한류문화산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 전반에 끼친 업적을 높게 평가 받아 '아트 프로페셔널상'을 거머쥐게 됐습니다.
한편, 김민경씨는 김태우의 장모이기 이전에 국내 최초 컬러리스트이자 컬러컨설팅으로 알려졌습니다. 화장품에 색채 마케팅을 도입해 국내 최초로 펄 립스틱을 만들었으며 이후 가전제품에 레드 마케팅을 도입하여 인기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나아가 자동차 및 도시디자인 등 국가 기반 산업에 이르기까지 산업 절반에 걸쳐 컬러마케팅을 접목해 국내 컬러리스트 1호로 이미 업계에선 유명인사입니다.
3관왕의 또 다른 주인공인 파티스트 박재홍은 웨딩 문화 사업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있는 국내 최초 파티스트로 이날 '파티문화공헌 브랜드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박재홍 대표는 현재 파티움-더 그레이스캘리 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소울샵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는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에서 3관왕을 기록하며 그랜드슬램을 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