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김영광도 반한 이수혁 몸보니? '대박'
↑ 힐링캠프 김영광/사진=SBS |
배우 김영광과 이수혁이 자신들이 운동하는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미식캠프' 특집에는 MC 성유리의 초대를 받은 김영광과 이수혁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영광과 이수혁은 성유리를 한 카페로 초대했습니다. "평상시에도 즐겨 찾는다. 운동하기 전에 들르는 곳이다"는 김영광은 아침 식사 메뉴로 '바나나 브라우니'와 '크림치즈 토스트'를 추천했습니다.
특히 모델 출신인 만큼 샐러드나 닭가슴살만 즐겨 먹을 것 같은 김영광과 이수혁이 고른 메뉴에 성유리는 "운동을 왜 그렇게 열심히 하냐"라고 질문했습니다.
그러자 김영광은 "운동을 왜 하는지 모르겠다. 남들이 다 하기 때문이다"라며 의외의 답을 내놓아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이수혁 역시 "왜 하는지 모를 때가 있다. 필요에 의해서 하는 것이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운동을 한창 열심히 해서 몸이 잘 나왔다"고 말하자, 김영광은 "고교처세왕 몸
또한 이수혁은 "그 드라마 이후에 들어오는 시나리오에 다 벗는 신이 있었다. 심지어 예능 나가도 벗는 것을 이야기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이날 '힐링캠프-미식캠프' 특집에서는 MC 이경규는 박수홍,김준현과 MC 김제동은 서장훈, 돈스파이크와 함께 꾸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