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이어 안영미 YG 합류, '앞으로의 YG 행보는?'
↑ YG 안영미/사진=YG 공식 트위터 |
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에 이어 개그우먼 안영미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 합류하였습니다.
YG는 8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안영미의 합류 소식을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블로그에 게재된 사진에는 "웰컴투 와이지 안영미. 2016. 6. 8. 나도 오늘부터 출근 드루와 드루와~"라는 글과 함께 활짝 웃고 있는 안영미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안영미에 앞서 유병재도 YG에 합류했습니다. YG는 지난 4일 공식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앞서 YG는 "유병재가 뛰어난 재치와 감각을 지닌 방송인일 뿐만 아니라 콘텐츠 제작 관련 작가로서의 활용도도 높게 인정해 영입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하며 YG 내 새로운 영역 확장에 대한 계획을 알린 바 있습니다. 안영미의 영입은 유병재와 동시에 추진된 것으
YG는 지누션과 빅뱅, 2NE1, 싸이, 에픽하이, 위너 등 아티스트들의 소속사입니다. 또 최근 최지우와 차승원, 장현성, 임예진 등 스타 배우들까지 영입하며 배우 매니지먼트 분야를 강화했습니다. YG는 이번에 유병재와 안영미를 영입하며 예능 제작 분야에도 손을 뻗는 등 종합 엔터테인먼트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YG 안영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