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황은희 기자] 그룹 언터쳐블 슬리피가 신곡으로 대중을 찾는다.
12일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슬리피가 시크릿 송지은과 호흡을 맞춘 신곡 ‘쿨밤’이 오는 16일 발매된다”며 이미지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슬리피는 송지은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행복한 웃음을 지었고, 송지은도 그런 슬리피가 싫지 않은 듯 사랑스러운 미소로 화답했다. 특히 189cm인 장신 슬리피와 160cm 아담한 송지은의 ‘키 차이’가 둘 사이 달달한 케미(케미스트리 준말)를 더하고 있다.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
소속사는 “슬리피와 송지은의 호흡은 지난 2008년 ‘다줄께’에 이어 두 번째다. 이번 신곡 ‘쿨밤’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보내는 달달한 여름밤을 노래한 곡으로, 슬리피의 감각적인 랩핑과 감미로운 송지은의 보컬이 만나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청량음료 같은 존재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슬리피는 현재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서 어떠한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는 노력형 병사로 ‘슬좀비’, ‘갓리피’ 등의 별명을 생성해내며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황은희 기자 fokejh@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