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영근 기자] 가수 서인영이 방송을 통해 자신의 소중한 구두를 시청자 중 한 명에게 깜짝 선물할 예정이다.
소속사 플레이톤은 18일 오전 “서인영이 오늘(18일) 오후 9시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 최군BJ 방송에 출연해 자신이 아끼는 구두 1켤레를 즉석에서 이벤트를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서인영은 지난 9일 새 앨범 ‘리버스’(Re Birth) 발매를 앞두고 아프리카TV 최군 방송에 출연해 팬들의 신청곡을 즉석에서 라이브로 부르고 BJ 최군과 ‘먹방’(먹는 방송)을 선보여 눈길을 끈 바 있다”고 덧붙였다.
↑ 사진= 플레이톤 제공 |
플레이톤은 “오늘(18일) 출연은 지난 9일 방송 출연의 도움으로 당시 발표한 신곡 ‘거짓말’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것에 대한 보답이다”고 말했다.
한편, 서인영은 최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구두를 총 300켤레 모았다고 알렸다. 당시 그는 구두를 두고 ‘아가’라고 부를 만큼 소중해 했다. 그러면서도 서인영은 “구두 중 일부를 선물과 바자회 등에 내 놓을 예정”이라고 말한 바 있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