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글로벌 모델로 활동 해온 여배우 탕웨이가 7월부터 SK-II 한국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한국이 사랑하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을 정도로 많은 한국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탕웨이는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특유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와 대중을 사로잡는 아우라, 강직하고 또렷한 주관 등으로 그저 아름다운 배우를 넘어서 닮고 싶은 한 여자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작품 활동부터 결혼까지 유난히 한국과의 인연이 깊은 탕웨이는 오랫동안 SK-II 국내 모델로 활동해 온 김희애, 이연희와 함께 SK-II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한국여성들에게 피부기적을 선사하는 여정에 함께 동참하게 된 것이다.
SK-II 관계자는 "탕웨이는 연기에 대한 열정과 과감한 선택으로 스스로 운명을바꿔온 여배우로 SK-II가 추구하는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는 진취적인 여성상을 잘 대변해 줄 수 있는 모델이다. 그녀는 실제로 SK-II의 대표 제품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꾸준히 써오고 있는 로얄 유저로 그녀의맑고 투영한 피부와 그녀만의 스토리
탕웨이는 오는 7월 1일 공개될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새로운 TV CF를 통해모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