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그룹 비투비(BTOB) 멤버 정일훈이 MBC 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드라쇼’로 연기에 도전한다.
‘웹툰히어로-툰드라쇼’의 ‘청순한 가족’은 인기 웹툰 작가 기안84가 기획에 참여하고 직접 연기를 선보이는 코너로, 평범한 고등학생 성민을 중심으로 그의 형제들과 아버지의 시시콜콜하고 공감 가는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정일훈은 이 코너의 주인공인 성민 역할에 캐스팅됐으며, 기안84는 그의 형인 희민 역을 연기한다. 이외에도 ‘웹툰히어로-툰드라쇼’에는 배우 고현, 박은석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 사진=MBN스타 DB |
그룹 비투비의 카리스마 래퍼이자 수준급 작사, 작곡 실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로 활약 중인 멤버 정일훈은 그 동안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을 비롯 다양한 예능을 통한 전방위적 활동을 펼쳐 온 멤버다. 평소 기안84의 팬이었다고 밝힌 정일훈은 새 앨범 준비에 눈코 뜰새 없이 바쁨에도 불구하고, 대본을 읽어본 후 캐릭터와 줄거리에 반해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던 그가 ‘후아유 - 학교2015’ 육성재의 뒤를 이어 어떤 교복 연기를 보여줄 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방송 관계자들 또 한 그의 연기에 기대를 모르고 있다.
웹툰 ‘패션왕’과 ‘복학왕’에서 보여준 기안84 특유의 색채와 공감대가 그대로 담긴 ‘청순한 가족’에서 정일훈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 지 7월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드라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