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선영 김석민 결혼, 동명이인 해프닝? 거북이 출신 임선영 “저 아니에요”
임선영 김석민 결혼 임선영 김석민 결혼 임선영 김석민 결혼
임선영 김석민 결혼 소식 도중 일어난 동명이인 해프닝
임선영 김석민 결혼, 동명이인 해프닝? 거북이 출신 임선영 “저 아니에요”
거북이 출신 임선영 “듀크 김석민과 결혼하는 사람 나 아냐”…동명이인 해프닝
임선영 김석민 결혼이 전해진 가운데, 거북이 출신 임선영이 결혼설에 휘말려 이를 해명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25일 임선영 측은 한 매체를 통해 “듀크 김석민과 결혼하는 임선영은 거북이 출신의 임선영이 아니다. 오해를 바로잡고 싶다"고 밝혔다.
김석민의 예비신부의 이름이 임선영이라는 소식이 알려진 후 많은 매체에서 결혼 상대가 거북이 출신 임선영 이라고 표기했다.
몇몇 매체는 김석민의 피앙세인 임선영이 거북이 출신이고 그룹 퍼퓸 멤버로 활동했다고 게재하는 등 오해를 불렀다.
특히 포털 사이트에 ‘임선영’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거북이 출신 임선영에게 지인으로부터 전화가 쇄도하는 등 같은 이름 때문에 생긴 오해가 점점 더 커졌다.
김석민의 예비 신부인 임선영은 걸그룹 퍼퓸의 멤버로 거북이 출신 임선영과 동명이인이다. 그러나 다수 매체에 김석민의 피앙세가 거북이 출신 임선영이라고 보도되면서, 임선영은 가족, 지인으로부터 전화가 쇄도하는 등 때 아닌 결혼설에 휩싸였다.
임선영 측은 듀크 김석민과의 결혼설에 “내가 아닌 동명이인이다. 현재 새로운 기획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앨범을 발
한편 듀크 김석민의 예비 신부 임선영은 MBC ‘뉴 논스톱’, SBS ‘골뱅이’, ‘좋은 친구들’ 등에 출연했다. 2005년에는 걸그룹 퍼퓸의 리더로 활약하다, 2007년 솔로로 활동했다. 이후 ‘진짜 진짜 좋아해’, ‘그리스’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 변신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