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채연, 타이틀 '안봐도 비디오'로 컴백…직접 작사에 참여해
↑ 컴백 채연/사진=스타투데이 |
5년 만에 돌아온 가수 채연이 치열한 걸그룹 대전에 뛰어들었습니다.
25일 오전 10시 서울시 마포구홍대 롤링홀에서 신곡 '안봐도 비디오'를 발매한 채연의 쇼케이스가 개최됐습니다.
이날 채연은 타이틀 곡 '안봐도 비디오'로 무대의 포문을 열었습니다.
국내에서 새 음반을 출시하는 것은 지난 2010년 7월 댄스곡 '봐봐봐'가 수록된 미니앨범 '룩 엣(Look At)' 이후 약 5년 만입니다.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 채연은 "오랜만에 한국 활동을 시작했다. 굉장히 많은 시스템이 바뀐 것 같아 생소하고 낯설다. 앞으로 활동에 앞서서 더욱 응원받기 위한 자리라고 생각한다. 많은 응원 바란다"며 컴백 소감을 전했습니다.
타이틀 곡 '안봐도 비디오'는 남자들의 눈에 보이는 뻔한 거짓말과 행동을 묘사한 내용의 곡. 중독성 강한 브라스 테마라인에 신나는 비트를 기반으로 한 레트로 펑크 팝으로 통통 튀는 트랙과 섹시하면서 상큼 발랄한 채연의 보컬이 흥겨움을 배가 시킵니다.
무엇보다 채연은 보다 희망적인, 새로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은 수록곡 '런웨이' 작사에 직접 참여했습니다.
그간 히트곡의 연장선상에 있지만 의미가 남다를 터. 이에 채연은 "일단 '런 웨이'는 가사가 내 이야기인 것 같아서 짠한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오는 6월말과 7월 소녀시대,
한편 채연의 신곡 '안봐도 비디오'는 오는 26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채연은 미디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