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정오 써니힐 주비와 육지담이 호흡을 맞춘 디지털 싱글 '감성팔이'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본편이 전격 공개된다.
그간 달콤하고 설렘 가득한 보컬 실력과 단아한 매력으로 남성 팬들을 심쿵하게 했던 써니힐의 리더 주비는 케이블 채널 Mnet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던 육지담과 처음으로 콜라보 호흡을 맞추며 솔로 변신에 나섰다.
↑ 써니힐 주비 / 사진=감성팔이 뮤직비디오 캡처
앞서 육지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린 나보다 상큼상큼한 써니힐 주비 언니랑 뮤비 촬영 중. 언제 나올까용”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려 궁금증을 유발한 바 있다. 수준급 보컬 실력으로 팬층을 모아온 주비와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 실력의 소유자 육지담은 ‘감성팔이’로 호흡을 맞추게 된다. ‘감성팔이’는 미디엄 템포의 랩 발라드곡으로 지금까지 많이 소개돼왔던 여자 보컬과 남자 래퍼의 콜라보가 아닌, 여자 보컬과 여자 래퍼의 특별한 조합으로 어떤 시너지 효과를 이뤄냈을지 기대가 크다.
써니
힐 소속사의 관계자는 “솔직하게 털어 놓지 못하는 이별 후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픈 감정을 ‘감성팔이’라는 표현을 통해 털어놓는 가사 또한 귀 기울여 들어도 좋을 듯 하다. 올 여름 대한민국 청춘 남녀들의 숨겨진 감성까지도 일깨워 줄 것”이라며 “특히 주비와 육지담의 조합이 리스너들로 하여금 더욱 신선하게 다가올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