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윤아 기자] 걸그룹 에이오에이(AOA)가 반전 매력으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AOA는 ‘초콜렛’과 ‘심쿵해’를 열창하며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날 AOA는 무대 전 인터뷰에서 “나 심쿵 해또”라며 애교를 부려 MC 잭슨을 꼼짝 못하게 만들었다. 잭슨은 “내 마음까지 빵 터졌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 사진=인기가요 캡처 |
이후 무대에서 AOA는 관능미가 느껴지는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들은 ‘초콜렛’을 불러, 앞서 보여준 귀여운 애교보다는 섹시함이 돋보인 무대였다. 또한 노래에 맞춰 아찔한 섹시 댄스를 선보여 남심을 사로잡고자 했다.
이어진 노래 ‘심쿵해’에서 AOA는 스포티한 옷을 입고 변신했다. 그들은 깜찍함과 발랄한 매력을 동시에 뽐내며 밝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씨스타(SISTAR), 에이오에이(AOA), 틴탑(TEENTOP), 방탄소년단, 서인영, 채연, 카라(KARA), 디셈버, 마마무, 백아연, 슬리피&민재, 멜로디데이, 헤일로, 소년공화국, 씨엘씨(CLC), 세븐틴, 하이포(HIGH4), 홍대광, 어썸베이비, 투빅(2BIC) 등이 출연했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