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영근 기자] 걸그룹 걸스데이(Girl’s Day)가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생중계로 컴백 소식을 알린다.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전 “걸스데이가 오늘(6일)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를 통해 ‘걸스데이의 해피 디데이’(Happy D-day)를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이어 “걸스데이는 이날 방송을 통해 옛 추억의 히트곡을 불러보고 회상하는 등 데뷔 5주년을 기념한다. 특히 신곡 ‘링마벨’이 공개되는 7일 자정에 맞춰 팬들과 함께 카운트를 세는 이벤트도 준비됐다”고 귀띔했다.
↑ 사진=드림티엔터테인먼트 제공 |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걸스데이의 해피 디데이’ 생방송을 통해 댓글 미션 등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나눌 전망이다. 이벤트에 당첨된 분은 걸스데이 발표 앨범 전집과 무대 의상 등을 선물로 드릴 예정이다. 데뷔 5주년을 기념하고 컴백을 자축하는 토크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걸스데이는 네이버 스타캐스트 생중계에 앞서 오후 4시30분 새 앨범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이후 6시에는 팬들과 함께하는 ‘여름 운동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