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party, 걸스데이 수영복 패션과 어떻게 달랐나…몸매 甲은?
소녀시대 party, 걸스데이와 대결 붙어
소녀시대 party 소녀시대 party 소녀시대 party
소녀시대 party, 걸스데이 수영복 패션과 어떻게 달랐나…몸매 甲은?
소녀시대 party 수영복 화보가 걸스데이와 비교되고 있다.
↑ 소녀시대 party, 걸스데이 |
지난 2일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걸스데이의 컴백을 앞두고 "걸스데이 정규 2집 '링마벨' 뮤직비디오 패션컨셉 공개!"라는 문구와 걸스데이 수영복 패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소진, 유라, 민아, 혜리 네 명의 걸스데이 멤버가 화이트와 블랙이 조화를 이룬 원피스 수영복과 모자를 쓰고 각자 자신감을 드러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수영복 패션은 시원한 여름을 표현하기 위한 뮤직비디오 콘셉트 의상으로 신곡 '링마벨'의 신나고 경쾌한 음악을 극대화 시킨다"며 "신곡 '링마벨'은 뜨거운 여름에 모든 걱정과 피로를 한방에 가시게 하는 노래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에 힘입어 걸스데이의 신곡 '링마벨'은 발표 이후 네이버뮤직, 멜론, 엠넷(Mnet)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에 성공한 바 있다.
추격을 시작한 소녀시대의 기세도 무섭다. 소녀시대는 지난 7일 오후 10시에 신곡 'Party'를 공개함과 동시에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벅스뮤직 등 국내 8개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인기를 끌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소녀시대는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party 좋더라” “소녀시대 party, 걸스데이에 비교해?” “소녀시대 party, 흠냐” “소녀시대 party, 그냥 그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