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여수정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가 신곡 ‘파티’(PARTY)를 공개하자마자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7일 오후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파티’ 뮤직비디오는 공개 35시간 만 에 586만4631 조회수(9일 오전 9시 기준)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미국 음악 전문 케이블 FUSE TV는 “소녀시대가 또 하나의 중독적인 팝 음악을 가져왔다. ‘파티’는 톡톡 튀는 기타 소리, 활기찬 신디사이저, 중독적인 휘바람 후크, 허밍까지 모던한 여름 음악을 완성하는 모든 요소들이 담겨 있음은 물론, 달콤한 후렴까지 가지고 있다”고 관심을 보였다.
이어 “여자들을 위한 올해 최고의 곡이며, 이번 여름이 케이팝(K-POP) 음악에 있어 최고의 계절이라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한 곡”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빌보드는 “‘파티’는 올 여름 소녀시대가 공개하는 3개의 싱글 중 첫 곡으로, 앞으로 나올 재즈팝 느낌의 ‘라이언 하트’(Lion Heart)와 힙합 느낌의 ‘유 팅크’(You Think)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0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