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는 만큼 여행가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공항패션이란 단어가 유행할 만큼, 여행가방 역시 하나의 패션소품으로 자리 잡았다.
그러나 의상에 맞춰 새로운 여행가방을 구입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힘든 일. 마음에 쏙 드는 여행가방을 찾는 이들에게 네덜란드 러기지 전문 브랜드 ‘수잇수잇’이 찾아왔다.
이제 론칭 8년차인 ‘수잇수잇’은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국내외 연예인들도 즐겨 찾는 브랜드. 특히, 상품의 80%가 여성을 위한 디자인으로 피프티스와 유니온 잭, 아프리칸 제브라시리즈등이 수입과 함께 완판을 기록한 대표적인 상품들이다.
↑ 사진제공=수잇수잇 |
또한 명품 캐리어 브랜드에서만 사용한다는 일본 히노모토사의 바퀴와 핸들을 채택하였고, 미국공항에서 세관원들의 불시 검색시 자물쇠 파손 없이 가방을 열 수 있는 TSA LOCK이 부착돼 있으며 10년간의 품질을 보증한다.
만약 오랜 된 캐리어를 간단한 방법으로 세련된 신상품으로 만들고 싶다면, 수잇수잇의 캐리어 커버를 추천한다.
사실 아무리 고급스러운 여행 가방이라 해도 24인치 이상의 크기라면 기내에 반입할 수 없어 화물칸에 실어야 한다. 이럴 경우 가방의 손상이 우려되기도 하고, 또 가방을 찾을 때 비슷한 가방들 때문에 곤란을 겪기도 한다.
이런 점에 착안해서 수잇수잇에서 최초로 개발한 캐리어 커버는 신축성과 세탁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간단하게 나만의 캐리어를 완성해준다.
다양한 디자인의 상품이 출시되어 지겨웠던 나의 캐리어에 간단하게 화려
20여가지의 다양한 디자인이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24인치에서 31인치까지 한 제품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고, 타 브랜드의 캐리어에도 사용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