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쇼미더머니4 허인창, 여자 래퍼 제이스와 찰칵 "잘 어울려!"

기사입력 2015-07-11 11:27

쇼미더머니4 허인창, 여자 래퍼 제이스와 찰칵 "잘 어울려!"
허인창/사진=제이스 SNS
↑ 허인창/사진=제이스 SNS


허인창이 화제인 가운데 여성 래퍼 제이스와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제이스는 과거 자신의 SNS에 "회사 갔다가 오랜만에 만난 인창오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허인창과 제이스가 편안한 옷차림으로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한편, 허인창은 지난 1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 1:1 대결에서 래퍼 서출구에게 패했습니다.

‘쇼미더머니4’ 3차 예선에서 서출구가 기발한 라임으로 허인창을 꺾었습니다.

1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4’에는 타블로, 지누션, 버벌진트, San E, 지코, 팔로알토, 박재범, 로꼬가 출연해 래퍼 참가자들을 평가했습니다.

이날 3차 오디션에서는 1대1 배틀이 진행되었으며 상대를 지목해 대결을 펼치는 ‘너! 나와’가 진행됐습니다.

이날 ‘쇼미더머니4’에서는 서출구가 허인창을 지목했고, 두 사람 사이에 험악한 분위기가 흘렀습니다.

두 사람은 비트를 고르는 과정에서 순조롭지 못했습니다.

두 사람의 무대가 끝나고 지코가 서출구를 향해 “‘전부 기발해’라는 라임은 전 라임을 뒤집은 거죠?”라고 물었고, 서출구는 “네 ‘발기부전’을 (뒤집었다)”이라고 답해 극찬을 얻어냈습니다.

타블로는 “출구 씨

는 확실히 가사를 잘 쓰시는 것 같다”라는 말을 했습니다.

결국 서출구가 최종 합격했습니다.

한편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4'는 '위너' 송민호, '몬스타 엑스' 주헌 등 인기 아이돌 래퍼, 릴보이, 블랙넛, 베이식, 마이크로닷 등 언더 래퍼들을 비롯한 7천 여명의 래퍼들이 더욱 잔혹해진 서바이벌 오디션을 계속해 가고 있습니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