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코코코 다코’ 내레이션 참여…유아프로그램과 감성 보이스의 만남
코코코 다코 코코코 다코 코코코 다코
성시경, ‘코코코 다코’ 내레이션 지원사격…아이들 위해 참여
성시경, ‘코코코 다코’ 내레이션 참여…유아프로그램과 감성 보이스의 만남
가수 성시경이 신규 유아프로그램 ‘코코코 다코’ 내레이션을 통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코코코 다코’의 제작발표회 겸 사업설명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메인 타이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성시경의 목소리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성시경이 직접 소개하는 타이틀 영상에서 그의 신뢰있는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프로그램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개성만점 캐릭터들과 더불어 함께 어우러질 고퀄리티의 음악에 대한 관심도 더욱 커지고 있다.
↑ 코코코 다코/사진=코코코 다코 포스터 |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 보컬리스트인 성시경은 본업인 가수는 물론 라디오DJ, 예능 프로그램 MC로도 널리 활동 중이다.
관계자는 “성시경이 바쁜 스케줄 속에도 아이들을 위한 작업에 함께했다. 특히 아이들에게 생소한
‘코코코 다코’는 음악의 기본 멜로디 소리가 나는 다양한 코를 가진 다코, 핑코, 쪼코, 빵코라는 4명의 요정 친구들과 함께 음악놀이를 통해 감성지능 발달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학습 인형극으로 클래식을 메인으로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