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연, 곽도원과 열애…해프닝으로 끝날 뻔한 열애설? 이유 알고보니
곽도원과 열애 장소연, 대체 누구?
곽도원과 열애 곽도원과 열애 곽도원과 열애
장소연, 곽도원과 열애…해프닝으로 끝날 뻔한 열애설? 이유 알고보니
곽도원과 열애 중인 장소연이 한때 열애설을 부인해 눈길을 끌고 있다.
↑ 곽도원과 열애 |
17일 오후 곽도원과 장소연의 열애설이 번졌다. 이후 곽도원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서 공식 입장이 나오기 까지 30분 여 공백이 생겼다.
이 사이 장소연은 곽도원과 열애설을 부인하며 친하게 지낼 뿐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못 박았다. 열애설이 한순간의 해프닝으로 끝나려던 순간이었다.
그러나 곽도원 측은 이내 장소연과 열애를 인정하며 “최근 장소연이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뒤 인연이 되어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다.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내용은 사실이 아니며, 제주도에서 신혼집을 알아 봤다는 것 또한 단지 친구, 지인들과 함께한 여행이었을 뿐”이라고 시원하게 인정했다. 또한 둘 사이 입장이 갈린 것을 의식해 “장소연이 소속사가 없어 그 입장까지 함께 정리했다”고 덧붙였다.
장소연은 현재 소속사 없이 나홀로 배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상황. 그 때문에 갑작스럽게 열애로 이슈가 되자 남자 친구를 위해 말을 아낀 거라고. 씨제스 측 관계자는 “열애 인정 보도자료 정리 중 장소연 인터뷰 기사가 나와 다시 확인해보니, 곽도원과 서로 합의되지 않은 상태에서 취재진의 전화를 받아 적잖이 당황했던 것 같다”고 귀띔했다.
한편 곽도원은 영화 ‘변호인’ ‘타짜-신의 손’ ‘무뢰한’ 등에 출연한 연기파 배우로 최근 영화 ‘조선마술사’ 촬영을 마쳤
누리꾼들은 “곽도원과 열애 장소연 놀랐겠네” “곽도원과 열애 장소연 예뻐” “곽도원과 열애 장소연, 단아해” “곽도원과 열애 장소연, 용기 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