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남우정 기자] 밴드 24아워즈(24Hours)가 20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 ‘이스케이프’(Escape)를 발매한다.
20일 24아워즈는 “ ‘이스케이프’는 기존 곡보다 한층 성숙한 느낌을 표현하였다. 형식에서의 탈출, 더 단단한 세상으로 나가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담은 곡으로, 묵직하고 현란한 드럼 사운드를 연출하였다. 또한 평소 리드미컬한 보컬 멜로디가 중심을 이루었던 전작들과는 달리, 이번 싱글에서는 다채로운 음색과 멜로디로 가창력을 더욱 더 강조하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싱글은 올해 초 레이블 트리퍼 사운드와 계약 종료 이후 홀로서기 과정에서 발표하는 첫 신곡인 만큼 제작의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있다.
한편 지난 2011년 데뷔한 24아워즈는 롯데 배너콘서트 대회 1위, 쌈지싸운드페스티벌 숨은 고수 선정, CJ 문화재단 튠업 신인 뮤지션 8기 선정, 잭다니엘 락 콘테스트 1위 등 각종 대회와 오디션에서 주목을 받는 한편 지산밸리록페스티벌과 슈퍼소닉 페스티벌 등 다양한 무대에 오르며 이름을 알려왔다.
오는 26일 경기도 안산시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 내 페스티벌파크에서 열리는 안산M밸리록페스티벌에서 신곡 ‘이스케이프’의 첫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