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유태호는 7월 22일 수요일 정오 12시부터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광속 서버 '카시스'를 신규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속 서버는 ‘다크에덴’ 유저라면 누구나 캐릭터를 생성하여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운영 방식은 정식 서버와 동일한 형태로 운영된다.
하지만, 기본 배율은 레벨 경험치 2500배, 계급 경험치 140배, 기여도 및 유료 아이템 드랍율도 상향 적용 되는 등 차원이 다른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서버에서 광속 캐릭터 생성 시 고가 캐시 아이템 및 육성 지원 아이템 (초보자 장비 세트 및 신규 이동 수단, 스킬북, 각종 버프 및 스크롤)이 무상 제공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은 “이번 광속 서버를 오픈 하게 된 계기는 서버만 추가 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짧은 시간 내 자신의 캐릭터를 키울 수 있는 재미와 최강 PK의 짜릿한 손맛을 빨리 보고 싶다는 유저들의 제안으로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다크에덴’은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액션게임으로 다양한 전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darkede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사를 접한 네티즌은 “다크에덴, 대박인데?”, “다크에덴, 오랜만에 복귀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