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지민, 제시와의 불화설 언급...영상편지에 어색한 “안녕” 폭소
라디오스타 지민, ‘언프리티 랩스타’ 함께 출연한 제시 언급해 ‘눈길’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에이오에이(AOA) 지민이 가수 제시에게 어색한 영상편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라디오스타’)는 홍석천, 이국주, 에이오에이(AOA) 지민, 몬스타엑스 주헌이 게스트로 출연한 ‘만찢남녀’(만화를 찢고 나온 남녀의 준말) 특집으로 꾸며졌다.
↑ 라디오스타 지민 / 사진=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
이날 지민은 Mnet ‘언프리티 랩스타’ 당시 치타, 제시와의 불화설에 대해 “치타는 아니고 제시 언니 때문에 그랬다”고 운을 뗐다.
그는 “당시 팀플 미션을 했는데 제시 언니 팀이 1등을 하고 우리가 2등을 했다. 근데 그걸 인정 안 하시더라. 산이 오빠랑 영어로 대화 하는데 나도 다 알아들을 수 있는 말이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이 상황을 찍고 있는 게 화가 났다. 그래서 키썸이랑 못 있겠다고 하면서 나갔다. 지금은 감정이 좋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지민은 MC들이 제시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라는 요청에 어색한 표정으로 “별로”라고 말한 후 “안녕”이라고 마무리하기도 했다.
라디오스타 지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지민, 정말 웃기다” “라디오스타 지민, 어색하긴 했어” “라디오스타 지민, 제시랑 사이 안 좋았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