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혜림의 'Instrument Teaser' 영상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자정 원더걸스 공식 홈페이지와 JYP 공식 유튜브 채널, SNS 계정을 통해 혜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혜림은 시스루 의상과 점프슈트를 연출해 치명적인 섹시미를 선보였다. 혜림은 또한 완벽한 기타연주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혜림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한층 물오른 미모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원더걸스의 'Instrument Teaser'는 멤버들이 직접 악기를 연주했으며, 섹시한 퍼포먼스가 담긴 영상으로 구성됐다. 지난 21일 선미를 시작으로 각 멤버들의 모습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22일 공개된 유빈, 23일 혜림의 티저 공개의 이어 남은 예은의 티저영상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원더걸스의 정규 3집 앨범은 오랜 시간 준비하며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전해졌다. 예은은 키보드, 선미는 베이스, 유빈은 드럼,
한편 밴드로 컴백을 선언한 원더걸스는 오는 8월 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타이틀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날 혜림의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원더걸스 혜림, 왜 이렇게 예뻐졌나” “원더걸스 혜림, 이번 앨범 리즈 갱신이다” “원더걸스 혜림, 이번에 원더걸스 또 일낼 것 같다 대박나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