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훈 기자] KBS Kids가 여름을 맞아 새 단장에 나섰다.
케이블방송 KBS Kids에서는 8월1일부터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10대 청소년들을 위한 신규 프로그램 4편이 새롭게 방송된다.
오는 8월1일 토요일 오전 9시30분 새롭게 선보이는 또봇의 18번째 시리즈인 ‘또봇 탐험대–카고와 테라클’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 ‘터닝메카드’ ‘놓지마 정신줄’ ‘헬로카봇2’ ‘검정고무신’ 등을 오전 9시부터 오후1시까지 확대 편성할 예정이다.
↑ 사진=KBS |
국내 최초로 KBS Kids채널을 통해 방송 될 ‘M. I. High’는 학교를 중심으로 위험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싸우는 10대 스파이들의 유쾌한 모험담을 그린 외화 시리즈 이다. 빠른 전개와 다양한 설정으로 영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8월1일 토요일 오후 5시35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2회씩 연속 방송 될 예정이다.
인기 영국 드라마 시리즈 ‘닥터 후’시즌5는 미래와 과거를 넘나들며 외계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닥터의 시간 여행 이야기로 매주 수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2시 방송 된다.
또한,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15분에는 요요 배틀 이야기 ‘블레이징 틴스 5 Part2’와 오후 3시에는 건담 시리즈 신작인 ‘건담 빌드 파이터즈 트라이’가 방영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