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로 재탄생한 원더걸스가 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JYP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오는 8월 3일 공개되는 원더걸스 정규 3집 앨범 '리부트' 타이틀 곡 '아이 필 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1980년대 잡지 속에서 막 튀어 나온듯한 핀업걸의 모습을 하고 있는 선미가 티저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레트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멤버들은 부풀린 헤어스타일과 과감한 보디수트 등 새로운 스타일로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레트로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며 세련됨을 잃지 않는 퍼포먼스와 스타일링으로 오는 8월3일 베일을 벗게 될 본편의 대한 기대감과 이번 신곡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은 원더걸스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제외한 전 수록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했다. 원더걸스는 80년대의 프리스타일, 레드로, 팝, 슬로우잼 등 다양한 장르를 그녀들만의 스타일과 사운드로 재해석 하며 세련된 리듬과 센스 있는 음악들을 만들어냈다.
멤버들은 레트로 풍의 음악을 흠뻑 빠질 수 있게 만드는 총 12곡의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과거의 정취를 물씬 담아내며 현재의 음악계에 일격을 가한다
타이틀곡은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1980년대 초 뉴욕의 라틴 아메리칸 커뮤니티에서 시작된 프리스타일 음악으로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시킨 장르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8월 3일 정오 '리부트' 음원을 공개하고 오후 8시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진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