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미나, 과거 화보 통해 놀라운 각선미 자랑…청순 미녀의 묘한 섹시미 ‘아이쿠 눈부셔’
후지이미나 후지이미나 후지이미나
후지이미나, 화보 통해 미모 자랑
후지이미나, 과거 화보 통해 놀라운 각선미 자랑…청순 미녀의 묘한 섹시미 ‘아이쿠 눈부셔’
배우 후지이 미나가 한국 활동을 하게 된 이유를 밝힌 가운데, 과거 화보 사진이 화제다.
↑ 후지이미나 |
지난 3월 후지이 미나의 소속사인 드래곤 하트 글로벌은 최근 공식 블로그에 사진작가 심규태와 작업한 미나의 크리스마스 화보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후지이 미나는 짧은 바지에 포근한 소재의 니트를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표현했다. 또 루돌프 사슴 코와 트리 장식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27일 방송된 SBS 파워FM '공형진의 씨네타운' 목요초대석에는 영화 '그리울 련'의 후지이 미나와 정윤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후지이 미나는 한국어가 능숙하다는 말에 "한국 활동한 지 3년이 넘었다"며 "원래 8~9년 전부터 일본 대학교에서 제2외국어로 한국어를 공부했다"고 말했다.
후지이 미나는 "한국에 진출하려고 공부했던 건 아니다. 한국 드라마를 좋아해서 자막 없이 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선택했다"며 "4~5년 전에 우연히 일본 드라마에서 한국
한편 '그리울 련'은 시한부 판정을 받은 여자와 그녀의 연인, 그리고 신비로움을 간직한 다른 한 여자가 펼치는 아름다운 판타스틱 멜로드라마 영화로 오는 8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