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에 반가운 식구가 모습을 드러낸다. 이번 쿼터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이국주가 특별 출연해 특급 웃음을 날리게 되는 것.
2일 오후 7시40분에 방송되는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131회에서는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이국주가 ‘직업의 정석’ ‘갑과 을’ 등 코너에 특별 출연해 특유의 무게감 있는 유머로 시청자들의 배꼽 사냥에 나선다.
‘코빅’에서 ‘의리’를 외치며 대세 코미디언으로 등극했던 이국주는 오랜만에 ‘코빅’ 무대를 찾아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찾을 전망. 관객석에 있던 방청객들도 환호로 답하며 이국주의 등장을 반겼다는 전언이다.
↑ 사진제공=tvN |
한편, 3쿼터에서는 코너 별 각축전으로 치열한 순위 경쟁 구도를 이루고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깽스맨’ ‘직업의 정석’ ‘여자사람 친구’ 등은 2점 이내 차이를 보이며 상위권 내 치열한 순위 경쟁을 벌이고 있어 이번 주 순위 구도가 어떤 변화를 가져오게 될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다양한 캐릭터와 코너를 통해 시원한 웃음을 날리고 있는 ‘코빅’ 3쿼터 5라운드 결과는 어떻게 진행될 지 2일 저녁 7시4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