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윤아 기자]
◇ 개리-송지효, 서로를 향한 실제 마음은?- SBS ‘힐링캠프’ (8/3)
가수 개리와 송지효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3일 오후 방송될 SBS ‘힐링캠프’에서는 이광수와 개리가 출연해 김제동을 지원사격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녹화에서 개리는 ‘런닝맨’의 ‘월요커플’로 묘한 썸을 타고 있는 송지효와의 실제 관계를 의심 받았다. 이에 그는 송지효와 깜짝 전화 연결을 했다.
송지효는 “개리 씨가 기습 뽀뽀를 했을 때 마음이 어땠냐”는 한 시청자 MC의 날카로운 질문에 “(뽀뽀를) 했을 때는 아무 감정이 없었고, 깜짝 놀랐다. 근데 (뽀뽀를) 하고 난 후에 설레는 게 조금 있었다”고 솔직 답변을 해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뿐만 아니라, 송지효는 “개리 씨에게 사심이 있냐?”는 시청자 MC의 ‘돌직구’에 깜짝 놀랄만한 대답을 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개리와 송지효의 기습뽀뽀 전말에 관한 내용은 3일 오후 11시15분에 확인할 수 있다.
◇ 까칠남 이서진도 요리하는 ‘요섹남’ 홍석천, 옥순봉 출격- tvN ‘삼시세끼’ (8/7)
배우 홍석천이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옥순봉에 등장한다.
7일 방송될 ‘삼시세끼’에서는 홍석천이 출연해 맛의 신세계를 펼친다.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 홍석천은 “뭘 실망해”란 말과 함께 정선에 나타났고, 홍석천은 눈이 호강하는 비주얼의 다양한 요리를 정선 식구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이서진은 “치앙마이 리조트에 온 것 같아”라며 홍석천의 요리에 만족감을 표했다. 또한 이서진은 동갑인 홍석천이 말하면 “옳은 말이야”라고 까칠한 모습은 없고, 언제나 그의 의견 적극적으로 동의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홍석천과 함께한 ‘삼시세끼’는 7일 오후 9시45분 방송된다.
◇ ‘무한도전-가요제’ 시간-장소 공개, 드디어 베일 벗는다- MBC ‘무한도전’ (8/8)
MBC ‘무한도전-가요제’의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8일 방송될 ‘무한도전’에서는 본격적으로 안무 연습과 녹음에 들어간 멤버들이 가요제 연습에 몰두하는 장면이 전파를 탄다.
지난 방송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과 가수들이 가요제 곡 선정을 놓고 의견 대립을 보이기도 했지만, 긴 의논 끝에 합의점을 도출하며 작업을 진행했다.
‘무한도전-가요제’ 여섯 번째 이야기에서는 본격적으로 안무 연습과 녹음에 들어간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되고, 가요제의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를 다음 주 방송을 통해 알릴 것임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 이요원-차예련 “‘런닝맨’ 힘들어 그만 할래” 여배우들의 수난사 예고- SBS ‘런닝맨’ (8/9)
배우 이요원과 차예련이 ‘런닝맨’에 뜬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이요원과 차예련이 출연하는 다음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이요원과 차예련은 환한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여배우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내 본격적인 게임에 나선 이들의 표정엔 지친 기색이 역력했다. 이요원은 “나 힘들어. 그만 할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요원과 차예련의 활약은 오는 9일 오후 6시1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MBC뮤직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
걸그룹 걸스데이의 소진, 유라, 민아, 혜리가 데뷔 후 처음으로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3일 첫 방송되는 MBC뮤직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에서는 일본의 하와이로 불리는 오키나와로 꿀 같은 휴가를 떠난 걸스데이의 여행기가 전파를 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녹화에서 걸스데이는 데뷔 이후 5년 만에 처음으로 함께 하는 여행에서 설렘을 느끼기도 전, 제작진이 준비한 미션으로 멤버들 간의 묘한 긴장감이 형성됐다. 미션의 내용은 오키나와 나하 공항 근처에 있는 바다 ‘츄라선 비치’까지 복불복 미션을 통해 이동하는 것.
걸스데이가 데뷔 5년 만에 함께 떠나게 된 첫 여행에서 그동안 숨겨왔던 4인 4색 매력발산은 물론 끝없는 ‘먹방쇼’와 멤버들 간의 빛나는 우정, 그리고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속마음까지 모두 고스란히 보여줄 ‘걸스데이의 어느 멋진 날’은 3일 오후 7시에 첫 방송된다.
◇ tvN ‘내 친구와 식사를 합시다’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팀이 유럽으로 날아가 글로벌 ‘먹방’을 선보인다
5일 방송될 ‘내 친구와 식사를 합시다’는 ‘식샤를 합시다2’의 남녀 주인공 윤두준과 서현진이 친한 친구들과 함께 떠난 ‘먹방’ 여행을 담는다. 드라마가 예능으로 확장된 최초의 스핀오프 성격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이국적인 배경에서 펼쳐지는 식도락이 가장 큰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과 개선문, 몽마르트르 언덕에서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운 해변과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성가족성당)으로 이어지는 풍경 아래 돈독한 친분을 자랑하는 윤두준, 양요섭, 서현진, 박희본, 김지훈, 김희정의 좌충우돌 여행이 기대를 모은다.
새로운 콘셉트의 예능 ‘내 친구와 식사를 합시다’는 5일 오후 11시 첫 방송 된다.
금주의 종영 예능
◇ 올리브TV ‘한식대첩3’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오직 한식으로 승부한 ‘한식대첩’이 종영을 앞두고 있다.
‘한식대첩3’은 서울, 경기, 충청, 전라, 경상, 제주, 이북 전국 곳곳에 숨어있는 한식 고수들의 지역 음식을 내세워 서바이벌 경쟁을 벌여왔다. 진행엔 김성주, 심사위원으론 심영순, 백종원, 최현석이 나섰다.
6일 방송될 ‘한식대첩3’에서는 사상 첫 결승 진출 서울과 3연속 결승진출 전남이 맞붙는다.
드디어 가려지는 최고의 손맛, 우승자는 누가 될지 6일 오후 9시40분에 확인할 수 있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디자인=이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