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치즈인더트랩 합류, 무슨 역할 맡았길래…끊임없는 연기 행보 ‘눈길’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화제된 이유는?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합류, 맡은 역할 살펴보니…엉뚱하지만 듬직하고 남자다운 은택 역
남주혁이이 치즈인더트랩에서 은택 역으로 분한다. 은택은 극 중 대학 선배인 홍설(김고은 역), 보라와 늘 붙어 다니는 후배로 큰 키와 호리호리한 몸매, 그리고 귀여운 말투까지 장착한 ‘워너비’ 연하남이다.
겉으로는 엉뚱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듬직하고 남자다운 반전 매력을 지니고 있어 기존의 웹툰 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다.
↑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
배우 남주혁은 “‘치즈인더트랩’은 평소에 정말 좋아하던 웹툰이었는데 드라마까지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은택 역으로 새롭게 연기변신에 나설 남주혁은 tvN ‘잉여공주’로 성공적인 드라마 데뷔를 마친 후 KBS ‘후아유-학교2015’에서 첫 주연을 맡으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남주혁은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최근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 중 한 명으로 꼽히고 있는 상황. 이에 매력 만점의 은택 캐릭터와 배우 남주혁의 만남이 드라마에 어떤 활력을 불어 넣을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은택은 극 중 홍설과 보라는 물론 다양한 인물들과 긴밀한 관계를 이어나갈 예정으로 남주혁과 ‘치즈인더트랩’ 속 배우들이 선보일 케미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더불어 극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그의 남다른 비율과 훈훈한 비주얼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사 에이트웍스는 “은택 캐릭터의 남자다우면서도 엉뚱한 매력과 남주혁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가 최적격이라 판단했다. 은택 역을 통해 남주혁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명문대학교를 배경으로 외모와 스펙, 집안 등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
박해진, 김고은에 이어 남주혁까지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더욱 화제몰이 중인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tv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