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인 더 트랩, 은택 역에 남주혁 캐스팅…원작 보니 '역대급 만찢남'
치즈 인 더 트랩 치즈 인 더 트랩
↑ 치즈 인 더 트랩/사진=치즈 인 더 트랩 캡처, 남주혁 인스타그램 |
모델 겸 배우 남주혁이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출연을 확정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3일 한 매체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측을 인용해 남주혁이 극중 은택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알렸습니다.
남주혁이 맡은 은택은 극 중 대학 선배인 홍설(김고은 역), 보라와 늘 붙어 다니는 후배는 연하남입니다.
제작사 에이트웍스는 "은택 캐릭터의 남자다우면서도 엉뚱한 매력과 남주혁이 갖고 있는 이미지가 최적격이라 판단했다. 은택 역을 통해 남주혁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은택 역에 남주혁이 캐스팅 됐다는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은 "싱크로율 100%"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라는 뜻으로 원작 인물과 잘 어울릴
한편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명문대학교를 배경으로 외모와 스펙, 집안 등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박해진 분)과 평범함 그 자체인 대학 후배 홍설(김고은 분), 남의 시선 따위는 신경쓰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 백인호 등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갈등, 사랑을 다룬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