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먹방 절친들 6명 등장! '기대감 폭발'
↑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사진=tvN |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가 화제입니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이하 내친구 식샤)는 '먹방'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tvN '식샤를 합시다2'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기획한 스핀오프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식샤를 합시다2'의 주인공 윤두준(구대영 역)과 서현진(백수지 역)이 친한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먹방 여행으로 절친으로 유명한 윤두준(비스트)과 양요섭(비스트),서현진과 박희본 그리고 이번 여행을 통해 새로운 친구가 된 김지훈, 김희정 등 6인의 일주일간의 유럽 여행기가 펼쳐집니다.
'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된 6인의 모습은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습니다.
'내친구 식샤'의 배경지인 유럽을 찾은 6인은 파리의 에펠탑과 개선문, 몽마르트르 언덕과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운 해변과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성가족성당)을 누비며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또 현지 맛집을 찾아가 선보이는 '먹방'은 드라마 속 먹방과는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
공개된 네이버캐스트 영상에서 윤두준과 양요섭은 절친답게 방 안에서 각자의 할 일을 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화음을 맞추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또 서현진과 박희본은 여행 전 함께 가볼 곳을 정리하며 '누드 비치'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여과 없이 드러내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내친구 식샤'는 5일 오후 11시 첫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