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톰크루즈 한글 친필 편지 공개! '역시 톰아저씨'
↑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사진=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공식 페이스북 |
↑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사진=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공식 페이스북 |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이 화제인 가운데,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의 한글 친필 편지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5일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공식 페이스북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념하며 톰크루즈의 사진과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측은 "박스오피스 1위를 기념하며 #톰크루즈 가 한국 팬들에게 남긴 애정 듬뿍♡ 친필편지를 공개합니다! 한글도 직접 또박또박 썼다니"라는 말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공개했습니다.
한 장은 톰크루즈가 편지를 작성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며, 다른 한 장은 탐크루즈가 작성한 손편지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한글로 또박또박 작성한 톰크루즈의 필체에 시선이 모아집니다.
한편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이 2015년 외화 개봉 주 성적 2위 자리에 올랐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지난 4월 개봉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이어 인기 고공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개봉 3일차에 100만, 4일차에 200만, 그리고 6일차에 300만을 돌파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그들을 파괴하려는 고도의 훈련을 받은 국제적인 테러 조직 신디케이트에 맞서 역대 가장 불가능한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