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더 지니어스` 장돔민…데스매치 김경란 꺾고 勝 `역시 갓동민`

기사입력 2015-08-16 11:2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권인경 인턴기자]
장동민이 ‘더 지니어스4에서 시즌3 우승자다운 면모를 보이며 데스매치에서 살아남았다.
15일 방송된 tvN ‘더지니어스 : 그랜드파이널’에는 6명의 플레이어가 남아 8회전 대결을 펼쳤다.
김경란은 이날 장동민을 데스매치 상대로 지목했다. 그러나 장동민은 데스매치에 김경란을 물리치며 시즌3 우승자다운 실력을 입증했다.
데스매치에 앞서 홍진호, 김경란, 이준석, 장동민, 오현민, 김경훈 등 총 6인이 메인 매치 ‘마이너스 경매2’로 치열한 대결을 벌였다.
이날 메인 게임인 ‘마이너스 경매2’는 마이너스 숫자 경매에서 가장 적은 마이너스 점수를 획득한 플레이어가 우승하는 게임이다.
치열한 수 싸움과 연합전선 속에서 김경란이 꼴찌를 했고, 데스매치 상대자로 장동민을 선택했다.
데스매치는 ‘결! 합!’으로 맞대결을 치뤘다.
김경란은 ‘더지니어스’에서 ‘결! 합!’ 게임을 이미 해본 유경험자로 우세 할 것이라 예측했지만 장동민은 특유의 순발력을 앞세워 초반부터 승기를 잡았다.
결과는 김경란의 패. 9회전 진출권은 장동민이 획득했다.
특히 장동민이

설명한 게임분석은 그가 시즌 3 우승자임을 다시금 확인하게 해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은 “더지니어스 장동민, 장동민은 홍진호의 실력과 이상민의 정치력을 동시에 갖춘 최고의 사기유닛이다” “더지니어스 장동민, 결을 실패할 확률이 거의 없다고 할 때 놀랐는데 난 왜 안되지” “더지니어스 장동민, 장동민 거의 끝판왕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