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입소…헐레벌떡 뛰어오는 신소율? '무슨일이야~'
↑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사진=MBC예능연구소 페이스북 |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 첫 촬영이 시작됐습니다.
오늘 MBC예능연구소 페이스북에는 "[실시간 직찍] 여군특집 3기 입소완료! MBC 일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3 Coming Soon! 가장 기대되는 멤버는 누구!? #제시 #김현숙 #사유리 #한그루 #신소율 #유선 #한채아 #CLC유진 #전미라 #박규리"라는 말과 함께 입소하는 멤버들을 담은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사진=MBC예능연구소 페이스북 |
입소하는 여군특집3 멤버들은 대부분 화장기 없는 청초한 얼굴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멤버들의 의연한 표정을 통해 그들의 입소에 대한 굳은 의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늦은 듯 헐레벌떡 뛰어오는 배우 신소율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한편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시즌3 멤버들이 오늘(19일) 첫 촬영을 시작합니다.
이날 오전 배우 유선, 한채아, 한그루, 신소율과 개그우먼 김현숙, 가수 제시, 걸그룹 CLC 최유진,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 전 테니스선수 전미라, 트로트가수 박규리 등 멤버 10인은 충남 논산시에 위치한 육군훈련소로 입소합니다. 이들은 2박3일 동안 육군부사관에서 촬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실무 훈련을 받고 어느 정도
독거미 부대는 수도 서울에서 테러가 발생할 경우 맨 앞에 투입되며 테러범들과의 육박전도 필수. 평시에는 G20 정상회의 같은 국제행사에서 요인 경호와 대테러 작전을 벌이고 전시에는 적진 깊숙이 침투해 특수임무를 맡습니다.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