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여수정 기자] 밴드 씨엔블루가 정규 2집으로 컴백한다.
씨엔블루는 오는 9월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 ‘투게더’(2gether)를 발표하고 오랜 만에 완전체로 활동한다. 이는 지난해 2월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트 스톱’(Can’t Stop) 이후 1년 7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이다.
28일 오전 씨엔블루 공식 페이스북에는 두 장의 재킷 커버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숫자 ‘2’와 ‘게더’(gether)가 합쳐진 ‘투게더’를 만들며, 앨범 타이틀을 알리고 있다. ‘투게더’는 두 번째 정규 앨범으로 다 함께 즐기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개인 활동도 이어졌다. 멤버 정용화는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인 ‘어느 멋진 날’ 발매 후 아시아 투어를 펼쳤고, 이종현은 KBS2 ‘오렌지 마말레이드’와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맹활약했다. 이정신은 SBS 플러스 ‘패션왕-비밀의 상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진행을 맡으며 MC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강민혁은 현재 MBC ‘나 혼자 산다’,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 중이다.
한편 씨엔블루의 정규 2집 ‘투게더’에 대하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