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선영화, ‘스타워즈’부터 ‘스파이더맨’까지 시리즈물 ‘인기’
[김승진 기자] 추석특선영화가 화제인 가운데 케이블 방송사의 화려한 특선영화 라인업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대체공휴일을 포함해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추석 연휴가 이어진다. 케이블방송 OCN, 채널 CGV, 슈퍼액션, 중화TV, 투니버스는 다양한 영화들을 준비해 안방극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 추석특선영화, ‘스타워즈’부터 ‘스파이더맨’까지 시리즈물 ‘인기’ |
OCN에서는 27일 정오부터 ‘마블 히어로 완전 정복’이라는 타이틀로 꾸며진다. 최근 마블과 세계관을 합류하게 된 스파이더맨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과 ‘퍼스트 어벤져’ ‘어벤져스’ ‘아이언맨3’를 연속으로 방송해준다. 최근 영화계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굵직한 영화들을 안방극장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슈퍼액션은 명절에는 빼놓을 수 없는 성룡의 액션영화를 선보인다. 26일 오전9 ‘폴리스 스토리4’를 시작으로 성룡의 첫 번째 장편 연출작 ‘소권괴초’, 홍금보-원표와 호흡이 두드러지는 ‘쾌찬차’, 대표작 ‘취권’ 등을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28일 오후 1시부터는 최근 일곱 번 째 에피소드를 앞두고 있는 ‘스타워즈’ 시리즈인 ‘보이지 않는 위험’ ‘클론의 습격’ ‘시스의 복수’를 연속으로 방영한다.
슈퍼액션이 성룡 영화라면 중화TV는 주성치의 영화를 선보인다. 26일부터 28일까지 오전 9시마다 주성치의 초창기 장품인 ‘도학위룡’ 1-2편, ‘당백호점추향’을 방송한다. 어린이 만화영화 채널 ‘투니버스’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 ‘슈렉’시리즈로 꾸며진다. 26일부터 29일까지 오후 1시마다 1편부터 3편까지 연속으로 방송한다.
캐치온에서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의 이해’ 특집으로 꾸며진다. 26일부터 28일에는 오후 1시 ‘아빠를
추석특선영화
김승진 기자 @mkculture.com